비즈니스 성공의 다음 단계인 모바일 마케팅

2020. 6. 2. 19:31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 성공의 다음 단계인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데이터베이스 전화 번호 획득부터 시작하십시오.


메시징 시스템에 선택한 사용자만 사용하십시오.


명시적으로 요청하지 않고 당신의 메시지를 받게 되는 고객들은 매우 짜증이 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들어오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웹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당신이 제공한 특정 코드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문자를 보내게 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고객에게 무작위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연락하는 경우, 반드시 목적과 함께 연락하십시오.


기업들이 고객들에게 모바일 특권을 남용하고 내용이 없는 문자를 보내면서 마케팅 캠페인이 크게 잘못되는 사례도 있었다.


당신의 고객의 시간은 가치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서 바보 같은 문자를 보내느라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모바일 콘텐츠를 만들 때는 조금만 가지고 많은 말을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키워드로 꽉 차서 아무 가치도 없는 사이트는 불리하다.


모바일 마케팅 성공은 콘텐츠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판매에 맞춰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에서 모바일 사용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마도 돈을 투자하는 것이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과제가 될 수 있다.


모바일 사이트가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하려면 자격을 갖춘 전문 인력을 확보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비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입소문을 타려고 시도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고 당신의 광고가 최대한의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 광고들은 얼마나 독특하고, 재미있고, 흥미롭기 때문에 친구에서 친구로 전달될 수도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의사소통하기 위해 모바일 장치의 문자 메시지 기능을 사용하지만, 그들 모두가 가끔 사용되는 약어에 익숙하지는 않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받는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 메시지는 당신에게 어떤 판매도 가져다 줄 것 같지 않다.




전용 쇼트코드가 최선의 선택이다.


그것은 비용에 가깝지만, 더 나은 브랜드 보호를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법적인 보호도 제공한다.




회사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적합한 경우 웹 페이지에 모든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고객이 특정 사이트에 있는 것을 알면 시간을 들여 확인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위한 모바일 앱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의 고객 기반에 적합하고 유용하게 만드세요.


만약 당신의 앱이 관련이 없다면, 당신의 고객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서비스에 대해 고객에게 솔직히 말하십시오.


아무도 스팸메일을 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지 못하도록 허용하시오.


SMS는 사용자의 모바일 기기 알림 시스템에 대한 접속이 필요하기 때문에 악용되거나 부적절하게 사용될 경우 재앙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고객들은 그들이 받고 있는 텍스트의 양에 대해 분노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SMS 마케팅 계획에 선택한 고객들만 포함되도록 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매달 당신이 동의한 텍스트의 수만을 확실히 보내야 한다.


정직은 당신의 브랜드를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들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사업을 확장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잠재 고객을 끌 수도 있다.


특히 이 분야에 경험이 부족한 경우 방금 읽은 팁으로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만드십시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방법에서 새로운 고객, 잠재 고객 및 비즈니스가 창출될 것이다.